Joongsan motors

이벤트 & 뉴스

아우디 코리아, JTBC 주말 드라마 '닥터슬럼프'에 프리미엄 차량 4종 지원

관리자 | 2024.02.08 17:28 | 조회 1002







l  순수 전기차 아우디 RS e-트론 GT’, ‘아우디 Q4 e-트론’, 프리미엄 SUV ‘아우디 Q7’, 플래그십 프레스티지 대형 세단 아우디 A8 L’  아우디 대표 차량 4 지원

l  인기 드라마 협찬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만의 브랜드 감성 전달





 




서울, 2024 2 7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 JTBC 주말 드라마 닥터슬럼프’(오현종 연출, 백선우 극본) 아우디의 순수전기차 아우디 RS e-트론 GT’ 아우디 Q4 e-트론 비롯한 대표 차량 4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우디는 새롭게 시작한 JTBC 주말 드라마 닥터슬럼프 브랜드의 순수 전기차 라인업  고성능 모델인 아우디 RS e-트론 GT’ 순수전기 SUV ‘아우디 Q4 e-트론 비롯해 프리미엄 SUV 모델 아우디 Q7’, 아우디 플래그십 프레스티지 대형 세단 아우디 A8 L’   4종의 차량을 지원한다.

 

배우 박형식, 박신혜 주연의 드라마 닥터슬럼프 지난 1 27  방영    만에 전국 5.1% 시작으로 지난 4회에서는 6.7%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편  채널 1위를 차지(넷플릭스 대한민국 10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는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6부작 주말 드라마다. ‘닥터슬럼프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배우 박형식(여정우) 박신혜(남하늘) 외에도 개성 넘치는 명품 배우들이 함께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극의 주인공, ‘스타 의사 여정우가 타는 차량으로 고성능 순수전기 4-도어 쿠페 아우디 RS e-트론 GT’ 지원한다. 아우디의 디자인과 기술의 정점에 위치하는 아우디 RS e-트론 GT’ 감성적인 디자인은 물론,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아우디의 고성능 순수 전기 그란투리스모이다. 여주인공 남하늘이 타는 차량으로 등장하는 순수 전기 SUV 모델 아우디 Q4 e-트론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안전성까지 모두 겸비한 모델이다. ‘닥터슬럼프   주인공의 차량으로 등장하는  모델은 모두 아우디가 제시하는 지속가능한 모빌리티의 미래를 가장  보여준다.


 


 외에도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SUV ‘아우디 Q7’ 아우디 A8 L’ 각각 조연인 빈대영, 김상근이 타는 차량으로 등장한다. 특히 아우디 A8 L’ 아우디의 대표적인 플래그십 프레스티지 대형 세단으로, 운전자 편의를 고려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최신 안전  편의 기능들, 그리고 쇼퍼드리븐과 오너드라이빙이 모두 적합한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으로 아우디가 추구하는 럭셔리 클래스의 정수를 보여준다.

 

한편 아우디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시승신청
전시장
AS
서비스 예약
채팅상담
블로그
인스타그램